[빌라선샤인 오리지널]브랜딩 알고 시작하기 with 김희정


일관적이고 명확한 브랜딩은 많은 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입니다. 브랜딩은 정확히 무엇일까요? 어떤 요소들이 브랜딩을 구성하는 걸까요? 그동안 올리브 티비/티비엔/허핑턴 포스트 등의 채널 브랜딩과 숨/빌리프/후/라끄베르 등의 화장품, 아이파크/코카콜라/빕스 등의 브랜딩 프로젝트를 작업해온 김희정 브랜딩 디렉터가 브랜딩의 정의부터 verbal 브랜딩의 종류, 네이밍/슬로건/스토리 등을 만들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, 브랜딩 작업 시 아이디어를 얻는 법을 알려드립니다. 브랜딩의 기본과 전반적인 과정을 알아보세요. 




 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 

  • 브랜딩이 무엇인지 궁금한 분
  • 내 사업을 브랜딩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분 
  • 사이드프로젝트에 브랜딩이 필요하신 분
  • 브랜딩 전문가에게 일을 의뢰하기 전, 브랜딩의 기본을 알아두고 싶은 분



 프로그램 개요 

  • 일정 : 6월 20일(토) 오후 4시 ~ 5시 30분
  • 모집 인원 : 50명
  • 참가비 : 2만원
  • 해당 워크숍은 화상 회의 앱 '줌(zoom)'을 통해 100%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.


줌 사용법

  1. zoom(zoom cloud meetings)’을 설치해주세요.
  2. 웹/모바일 모두 사용 가능하지만 웹(데스크톱, 노트북)이 조금 더 이용하기 편리합니다.
  3. 회원 가입을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입장 전 성함 또는 닉네임만 기입하고 접속해주세요.
  4. 입장 가능한 링크는 프로그램 시작 15분 전 개별 문자로 알려드립니다.
  5. 입장 시 하울링을 방지하기 위해 음성이 자동으로 소거됩니다. 비디오는 가급적 켜주시고, 어려우실 경우에는 끄고 입장하셔도 좋습니다.
  6. 줌에서는 채팅도 가능해요. 김희정 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다른 참여자들과 채팅을 나눠보세요. 궁금한 점 또한 채팅창에 실시간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.
  • 프로그램과 줌 사용법에 관한 질문이 있으실 경우, 빌라선샤인 홈페이지 내 채널톡을 이용해주세요. 팀선샤인이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.



 이렇게 진행됩니다  

  • 4:00 ~ 5:00 브랜딩 알고 시작하기 (김희정)
  • 5:00 ~ 5:30 Q&A



 스피커 

 


김희정

브랜딩 디렉터

브랜딩 전문 회사인 메타브랜딩과 비비앤티티 등에서 18년간 브랜딩 작업을 하고 현재는 프리랜서 브랜딩 디렉터로 작업을 계속해 오고 있습니다. 그동안 작업했던 브랜딩 프로젝트는 올리브 티비/티비엔 / 허핑턴포스트 등의 채널 브랜딩과 숨/빌리프/후/라끄베르 등의 화장품, 그리고 아이파크/코카콜라/빕스 등이 있습니다. 한 제품과 브랜드가 탄생할 때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한 첫 작업인 브랜드 콘셉트 전략부터 네이밍, 슬로건, 스토리카피라이팅 등의 버벌 아이덴티티티 작업을 합니다.



이 페이지는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입니다.

신청을 원하는 뉴먼은 [For Newomen]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